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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건강체크

혈관건강에 좋은 음식 베스트3

몸의 모든 신진대사는 혈관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건강과 질병의 갈림길도 

혈관 건강에 달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심장은 물론 뇌까지 

위험해집니다. 현대의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습관들이 쌓여서 호르몬의 

분비가 줄어드는 연령대가 되면 급격히 나빠지는 것이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혈관을 미리 관리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혈관 건강에 좋은 음식 

BEST3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파


2-1.먼저 건강 체크_양파.jpg

양파에는 풍부한 섬유질과 함께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돼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는 

혈관 속의 혈전을 없애주는 성분입니다. 또 양파에 함유된 퀘세틴이라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은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혈당치를 낮추고 혈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양파는 모든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이 드시고 건강도 함께 챙기세요.

  

사과

2-1.먼저 건강 체크_사과.jpg

사과에는 플라보노이드, 칼륨, 다당산, 비타민E, 비타민C 등의 영양성분들이 풍부하여 체내에 

쌓여 있던 지방을 분해해 주며, 동맥경화의 발병을 뒤로 미뤄주고 예방하는 데 있어 좋은 

작용을 합니다. 아침에 먹는 사과는 금이라고 하는데 사과를 먹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건 어떨까요?

 

생강

2-1.먼저 건강 체크_양파.jpg

생강은 맛이 매우며 온화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위장과 비장을 건강히 해주며, 독소를 배출시켜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생강의 따뜻한 성질은 혈액의 순환을 촉진하는 작용을 합니다. 생강에 함유된 

석탄산성분은 콜레스테롤 생성을 줄여주고 체외로 배출을 촉진하며, 알켄케톤 성분이 독소인 미생물과 

세균을 제거하는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생강을 끓여서 차로 마실 수도 있고, 알싸한 매운맛으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느끼함도 잡을 수 있으니 생강을 자주 먹어 보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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